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배우 박규영과 협업한 홀리데이 캠페인 티저 광고를 공개하며 겨울 시즌 마케팅의 포문을 열었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중심으로,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이라는 강렬한 슬로건 아래 전개된다.
지난 10월, 다양한 장르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며 글로벌 스타로 부상한 박규영은 이번 캠페인의 얼굴로 발탁됐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박규영이 지닌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디저트 철학과 완벽히 조화를 이룬다"고 밝히며 시네마틱한 무드와 대담한 연출을 결합한 차별화된 접근으로 겨울 시즌 대표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10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미스터리와 강렬한 시각적 대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둠 속에서 차가운 표정으로 등장한 박규영은 붉은 타이포그래피 "차 뽑았어? 어디 가려고?"와 함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설원 위, 보헤미안 스타일의 박규영이 설상차 루프에 올라 망원경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장면이 펼쳐진다. 차가운 숨결 사이로 흐르는 '겨울'이라는 단어와 함께 설원을 가로지르는 역동적인 연출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박규영이 직접 설상차를 몰며 "스초생 딱 기다려"라는 문구와 함께 등장하는 순간, 화면은 순식간에 붉은 딸기가 듬뿍 얹어진 스초생의 강렬한 비주얼로 전환되며 짙은 초콜릿, 새하얀 눈, 선명한 딸기의 색감 대비가 시각적 충격을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티저는 겨울과 스초생의 관계를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라 강조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11월 15일 공중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및 SNS 채널을 통해 본편 광고를 공개하며 캠페인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홀리데이 1차 케이크 라인업도 같은 날 공개되며 11월 19일부터는 투썸하트 앱을 통한 사전 예약이 오픈된다.
관계자는 "매년 감각적인 비주얼과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으로 팬덤을 형성해온 투썸플레이스가 올해는 스초생의 매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겨울마다 스초생을 떠올리게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계절을 브랜드 경험으로 연결하는 종합적인 감성 마케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스초생, 딱 기다려’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티저 광고 공개 [투썸플레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