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 31.2℃구름많음
  • 강릉 30.1℃구름많음
  • 서울 33.4℃구름많음
  • 대전 33.1℃구름조금
  • 대구 31.8℃구름조금
  • 울산 31.3℃구름조금
  • 광주 31.5℃구름조금
  • 부산 31.8℃맑음
  • 고창 33.2℃맑음
  • 제주 30.4℃구름많음
  • 강화 30.5℃구름많음
  • 보은 30.3℃맑음
  • 금산 31.1℃맑음
  • 강진군 31.7℃맑음
  • 경주시 32.5℃구름조금
  • 거제 29.8℃맑음
기상청 제공

2025.07.30 (수)

기업

전체기사 보기

Z세대의 선택, 헤라 서머 립으로 완성하는 핫한 여름

센슈얼 라인 신규 색상 포함 3가지 제형, 12가지 색상으로 여름 립 무드 제안 Z세대 아이콘 하리무, 박제니, 유예린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 립 컬렉션(Dare to Bare)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립 메이크업이 아닌, 한 겹의 컬러로도 자신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는 컨셉으로 센슈얼 라인의 신규 색상을 포함한 3가지 제형(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과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5가지 신규 색상을 추가해 여름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투명하고 맑은 광택감이 특징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서는 ‘웻베리’와 한정 수량으로 ‘체리콕’, ‘허니드’를 신규로 출시한다. 부드러운 벨벳 제형으로 마무리되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에서는 ‘데어베어’, ‘핑크헤이즈’가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색상과 기존 센슈얼 라인의 인기 색상까지 총 12가지 립 제품을 컬렉션으로 구성해 다양한 여름 무드를 제안한다. 헤라는 이번 컬렉션을 모델 박제니, 유예린, 댄서 하리무와 협업해 화보로 공개했다. 세 사람은 각자의 개성과 당당한 태도로 헤라가 추구하는 “나다움”을 표현하며, 컬렉션의 컨셉과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특히 하리무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헤라 립 제품을 직접

360도 영상 포토부스, 스타들만의 비밀에서 대중의 일상으로

셀럽들의 전유물에서 대중의 필수 체험으로! 360도 숏폼 포토부스, 이벤트 시장의 게임체인저 등장

디지털 이벤트 솔루션 기업 지와이서울(대표이사 김지수)은 자사가 운영하는 포토부스 플랫폼 360photo.kr을 통해 360도 회전 숏폼 영상 포토부스 렌탈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최근 SNS 트렌드로 급부상한 숏폼 콘텐츠에 최적화된 혁신적인 포토부스로, 셀럽과 브랜드가 주도하던 360도 영상 체험을 일반 소비자와 기업에게도 개방한다. 최근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플랫폼에서는 숏폼이 압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20대 젊은 층은 정적인 사진보다 움직이는 영상 콘텐츠에 더욱 친숙하며, 이는 이벤트 시장의 포토존 트렌드까지 변화시키고 있다. 기존의 네 컷 사진 포토부스가 주를 이루던 시장에 360도 회전 촬영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구현하는 360포토부스가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른 것이다. 360photo.kr의 신제품은 360도 회전 플랫폼 위에서 사용자를 10초 내외로 촬영한 후, 특수 효과와 편집을 거쳐 즉시 SNS에 업로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체험감과 함께, QR 코드를 통한 실시간 공유 기능으로 행사 참여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한다. 실제로 지난 3년간 200여 건

파스쿠찌, "프루트 페어링"으로 무더위 날릴 상큼한 음료 선보여

파스쿠찌, 여름 특별 메뉴로 과일 주스 3종 출시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PASCUCCI)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주스 3종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프루트 페어링(Fruit Pairing)을 콘셉트로, 여름철 인기 과일의 풍부한 맛과 향, 시각적 아름다움을 한 잔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붉은 과육의 레드 오렌지와 부드러운 질감의 망고가 어우러진 '레드 오렌지&망고 주스', 달콤한 청포도에 시칠리아 레몬을 더해 청량하고 산뜻한 '청포도&시칠리아 레몬주스', 분홍빛 납작 복숭아를 활용해 향긋한 풍미가 매력적인 '납작 복숭아 주스' 등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4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과일 주스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달의 맛"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7월 14일부터 20일까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신제품 주스와 디저트 메뉴를 묶은 페어링 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주스의 상큼함과 어울리는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선물로도 추천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철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아이 건강을 위한 선택, 샘표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출시

샘표 질러 육포, 보존료·산도조절제·향료 3無 첨가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우리아이 순수육포’ 출시 한 봉당 단백질 13g에, 나트륨은 26% 낮추어 우리 아이를 위한 고단백 건강 간식으로 제격 1등 육포 질러만의 4℃ 이하 저온에이징 기술로 하나씩 건조해 육즙은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 완성

샘표식품의 대표 브랜드 질러가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한 신제품 '우리아이 순수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는 보존료, 산도조절제, 향료 등 세 가지 첨가물을 배제하여 3無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나트륨 함량을 국내 육포 시장 매출 상위 3사 평균 대비 26% 낮춰 건강을 더욱 고려했다. 부드러운 식감은 질러만의 4℃ 이하 저온에이징 기술을 통해 실현되었다. 이러한 기술은 고기의 육즙을 최대한 보존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제공한다. 고기를 하나씩 걸어 건조하는 방식을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찢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수적인 단백질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30g 한 팩에는 단백질 13g이 들어 있어 간편하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호주산 소고기에 지방을 제거한 순살을 사용하여 담백하고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는 현재 쿠팡, 샘표 공식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 출시[샘표]

풀무원샘물과 함께하는 영풍문고의 여름 힐링 이벤트, ‘하루귀리’로 시원하게!

6월 13일부터 20일까지 영풍문고 서울·경기 10개 매장에서 시원한 독서와 건강 음료를 함께 즐기는 힐링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서점 브랜드 영풍문고(대표 김경환)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풀무원샘물과 협력하여 특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6월 13일(금)부터 20일(금)까지 총 8일간 서울·경기권 주요 10개 매장에서 ‘영풍문고 X 풀무원샘물 증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시원한 서점에서의 힐링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책과 함께 귀리차 한 잔의 여유’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도서, 문구, 음반, 디지털 상품 등 매장 내 모든 품목이 포함된다.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풀무원샘물의 신제품 ‘하루귀리’ 1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고객들은 영풍문고의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을 즐기고, 건강한 귀리 음료와 함께 소소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풀무원샘물의 ‘하루귀리’는 귀리 원물을 통곡물 그대로 우려내 고소한 맛이 특징인 곡물차로,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식물성 음료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영풍문고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 영풍문고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서점에서 보내는 시간이 단순한 쇼핑을 넘어 건강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경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 제휴를 통해 문화와 일상의 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