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온에어 임수진 기자 | 싱가포르 2025년 7월 30일 -- 지속 가능한 수처리 기술을 선도하는 하이드로립(Hydroleap)이 최근 투자 라운드에서 미화 475만 달러를 추가 유치했다. 이번 투자에는 싱가포르 경제개발청(EDB)의 투자 플랫폼인 SG 그로스 캐피털(SG Growth Capital) 산하 EDBI를 비롯해 엔터프라이즈 싱가포르(Enterprise Singapore), 안타레스 벤처스(Antares Ventures), 워 헙(Woh Hup) 등 전략적 투자자들이 참여했다. 이로써 하이드로립의 누적 투자 유치액은 미화 1200만 달러에 근접했다. 하이드로립은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에 대한 솔루션 공급을 확대하고 핵심 시장에 팀을 구성할 계획이다. 또한 제약, 반도체, 농식품 등 지속 가능한 수자원 관리 기술이 필수적인 고성장 산업을 대상으로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한 첨단 수처리 솔루션의 개발 및 상용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이번 투자는 하이드로립의 기술이 지닌 경제적•환경적 잠재력을 인정한 전략적 파트너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EDBI, 안타레
창작 뮤지컬 <후크>가 두 번째 시즌을 맞아 관객을 다시 한 번 매혹할 준비를 마쳤다. 오는 9월 16일부터 12월 7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스24 스테이지 2관에서 공연될 이번 재연은 2023년 첫 번째 시즌에서 큰 사랑을 받은 뮤지컬의 후속작이다. 초연 당시, 독특한 스토리와 강렬한 락 넘버로 매진 행렬을 이어갔던 뮤지컬 <후크>는 그 여운을 그대로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시즌의 가장 큰 변화는 새로운 캐스팅의 합류다. 후크 역할에는 신예 박규원이 새롭게 합류하며, 지난 시즌의 최호승과 박상혁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박규원은 <두 낫 디스터브>, <배니싱>, <해적> 등에서 그간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은 감정선으로 주목받아온 배우로, 이번 무대에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터’ 역에서는 김도빈과 동현이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가며, 여기에 최민우가 새로 합류했다. 최민우는 <구텐버그>, <넬리블라이> 등에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다채로운 연기를 펼쳐왔다. 이들 세 배우는 환상적이고 독특한 캐릭터들을 그려내며, ‘네버랜드’의 색다른 매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가
오는 9월 5일, 베테랑 배우 조여정과 정성일이 주연을 맡은 영화 ‘살인자 리포트’가 관객들을 찾는다. ‘살인자 리포트’는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이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에게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충격적인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심리 스릴러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1:1 밀착 인터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독특한 구조로, 기자와 연쇄살인범 사이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심리 게임을 긴박감 넘치게 그려낸다. 조여정이 연기하는 선주는 특종을 쫓는 기자로, 자신의 직업적 욕망과 도덕적 갈등 사이에서 치열한 내적 갈등을 겪게 된다. 정성일은 정신과 의사이자 연쇄살인범으로, 냉소적인 미소를 띠고 선주와의 심리전을 펼친다. 두 배우는 각기 다른 성격의 인물들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실시간 심리 게임을 중심으로 긴박한 스릴감을 전달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 "11명을 죽인 연쇄살인마가 인터뷰를 요청했다"는 섬뜩한 문구와 함께, 선주와 영훈이 마주한 순간이 카메라에 담기면서 영화의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두 인물의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팽팽한 긴장감이 전달되며, 그들의 치열한 심리 대결을 예고한다.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발레리나’가 오는 8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새로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발레리나’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존 윅’ 시리즈의 확장판으로, 암살자 조직 루스카 로마에서 킬러로 성장한 주인공 '이브'(아나 데 아르마스)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진실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액션을 그린다. 이번 영화는 ‘존 윅 3: 파라벨룸’과 타임라인이 겹치는 만큼, ‘존 윅’의 세계관을 이어받아 기존 팬층의 큰 관심을 모은다. 특히, ‘존 윅’의 주인공이자 세계적인 액션 스타인 키아누 리브스가 이번 작품에도 출연, 전설적인 킬러 ‘존 윅’으로 다시 등장하며 영화의 매력을 한층 강화했다. 그뿐만 아니라, ‘존 윅’ 시리즈의 제작자이자 감독인 채드 스타헬스키가 제작에 참여, 이번 ‘발레리나’의 액션 씬을 진두지휘해 영화의 고유성을 유지했다. 영화 ‘발레리나’에서 새로운 킬러로 등장하는 이브 역의 아나 데 아르마스는 할리우드 액션 영화에서 그 존재감을 확고히 다져왔다. 특히, '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의 뛰어난 액션 연기로 주목받은 그녀는 ‘발레리나’에서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존
배우 김혜수가 54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혜수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최근 참석한 영화 '좀비딸' VIP 시사회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김혜수는 화이트 스트라이프 셔츠에 블랙 미니 팬츠를 매치하고, 무릎까지 오는 블랙 롱부츠로 완벽한 시크룩을 선보였다. 김혜수의 스타일링과 디테일 그 자체로 세련됨을 뽐내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블랙 핸드백에 매달린 인형 키링은 시크함에 귀여운 포인트를 추가했고, 골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성숙한 여유를 느끼게 했다. 무엇보다도 김혜수의 단발 머리는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럽게 그녀의 미모를 더욱 부각시켰다. 더욱 주목받은 것은 김혜수와 드라마 '슈룹'(2022)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윤상현과의 다정한 투샷이었다. 두 사람은 나이 차이가 무려 31살 이상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케미를 뽐냈다. 특히, 김혜수는 윤상현에게 미소를 보내며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에 팬들은 "찐 엄마 미소", "윤상현 훈남이다", "나이 차이가 무색한 케미", "진정한 여신의 등장", “이 조합 더 자주 보고 싶다”라며
그룹 신화의 이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전했다. 이민우는 "최근 심적으로 힘든 시간을 겪으며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느꼈다. 언젠가는 나만의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인연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민우는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할지 고민이 많았다. 신화창조(팬클럽)에게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강조했다. "내가 아닌 다른 곳에서 소식을 먼저 접하면 서운할 것 같아 서툴게나마 직접 전한다"며 팬들에게 따뜻한 축하를 부탁했다. 이어 "나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준 신화창조에게 축하받고 싶다"고 덧붙였다.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10대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온 그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지금까지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민우는 그룹 신화의 네 번째 유부남으로, 2017년 에릭, 2020년 전진, 2022년 앤디에 이어 결혼을 발표했다. 그간 결혼에 대한 생각을 자주 언급했던 그는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나만의 가정을 이루고자 결정을 내렸다"며 예비 신부와의 결혼 준비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 멤버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데뷔 3개월 만에 '2025 SBS 가요대전 썸머(Summer)' 무대에 오르며, 그들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미니 2집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페인트 캔디(Paint Candy)’를 최초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SBS 가요대전 썸머’는 K-pop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대형 페스티벌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그 중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활약을 보여주며 ‘슈퍼 루키’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했다. 특히 그들은 데뷔 3개월 만에 가장 큰 무대에 올라, 미니 2집의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Snowy Summer)’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한 뒤, 더블 타이틀곡인 ‘페인트 캔디’의 퍼포먼스로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페인트 캔디’는 어린 시절 추억을 자극하는 ‘페인트 사탕’을 모티브로, 밝고 신선한 느낌의 곡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이 곡을 통해 완벽한 칼군무와 강렬한
가수 태양이 데뷔 19년 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건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 홀에서 열린 'TAEYANG 2025 FAN MEETING [01] IN SEOUL'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자리였다. 팬미팅 제목인 ‘01’은 ‘영원’을 뜻하는 의미에서 착안한 것으로, 태양과 팬들이 함께한 시간을 되새기고, 앞으로의 무한한 여정을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간 빅뱅의 일원으로 활동해온 태양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처음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며,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특히 MC 미미미누와 함께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코너는 과거의 추억을 되새기는 토크 시간. 팬들과 함께 빛나는 순간들을 되짚으며, 태양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흑역사’를 공개하는 시간에서는 팬들의 폭소가 끊이지 않았다. 그뿐만 아니라, 태양의 라이브 공연도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였다. 그는 레이디 가가와 브루노 마스의 ‘Die With A Smile’, 유재하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등 감성적인 커버 무대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상공에 검은색 UFO 같은 초대형 비행선이 등장해 시민들을 깜짝 놀라게했다. 비행선 몸통에는 반짝이는 은색 별과 함께 "데이지가 피어났다"는 문구의 지드래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주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신제품 ‘데이지’ 출시를 알리는 초대형 광고였다. 이날 여의도를 날아다닌 비행선은 첫 번째 제품인 ‘블랙 하이볼’의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했다. 검은색 바탕에 금빛 라인으로 그려진 추상적인 패턴은 지드래곤의 음악과 패션에서 느껴지는 미니멀하면서도 강렬한 미학을 그대로 담았다. 이번 비행선 쇼크는 주류 제조사 '부루구루'가 기획한 것으로 광고 이상의 문화적 현상을 만들고자 한 전략이다. 부루구루는 지난달 13일 론칭 행사에서 ‘피스마이너스원’ 브랜드로 래핑된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일론 머스크가 해당 차량 사진을 리트윗하며 "이건 진짜다"라고 언급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부루구루의 박상재 대표는 "지드래곤 같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한다면, 광고도 예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기존의 정형화된 방식 대신,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공유하고 싶을 만큼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었다."라
SK텔레콤(대표이사 유영상)은 28일, 키즈 서비스 브랜드 ZEM(잼)의 카카오톡 채널을 새롭게 개설하고, 여름방학동안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인기 어린이 뮤지컬과 전시 티켓을 최대 6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ZEM은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요금제, 실시간 위치 추적, 바른 사용 습관 관리 앱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이다. 새로 개설된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스마트폰 관리 팁, ZEM 기능 활용법, 이벤트 소식 등을 공유하며, ‘빠른문의’ 챗봇 기능을 도입해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대응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디지털 환경에서의 건강한 생활 방식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할인 대상인 공연과 전시는 어린이 가족 뮤지컬 '정글북' '바다 100층짜리 집' (서울, 대전, 창원),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사랑의 하츄핑' (서울, 천안, 부산, 여수)과 '앤서니 브라운전'이다. 뮤지컬 공연은 최소 45%부터 최대 60% 할인이 적용되며, 전시 티켓은 40% 할인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