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의 윤곽을 드러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3집 ‘골든 아워:파트 4(GOLDEN HOUR : Part.4)’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을 비롯해 ‘고스트(Ghost)’, ‘나사(NASA)’, ‘온 더 로드(On The Road)’, ‘츄즈(Choose)’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각 트랙은 ‘골든 아워’ 시리즈가 이어온 청춘의 순간과 선택, 감정의 진폭을 서로 다른 결로 풀어내며 하나의 서사를 완성할 전망이다.
특히 멤버 홍중과 민기가 전곡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두 멤버는 그간 앨범마다 꾸준히 창작에 참여하며 에이티즈 특유의 메시지와 세계관을 구축해왔다. 이번에도 직접 쓴 가사를 통해 팀이 지닌 에너지와 내면의 이야기를 더욱 선명하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과 이미지 역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물과 기름이라는 상반된 요소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연출은 충돌과 공존이라는 키워드를 암시하며, 앨범 전반에 흐를 긴장감과 역동성을 예고했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상징적 장치는 컴백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역할을 했다.
월드 투어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존재감을 입증한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시 한번 자신들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갱신하겠다는 각오다. 한층 농도 짙어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 에이티즈의 새로운 챕터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파트 4’는 오는 2월 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에이티즈 신보 미니 13집 사진 [KQ엔터테인먼트]
뮤즈온에어 채유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