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데뷔 6개월 만에 첫 EP로 컴백하며 ‘괴물 신인’의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발매되는 동명 EP ‘ALLDAY PROJECT’의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티징 속 올데이 프로젝트는 데뷔 초의 풋풋함을 완전히 벗어던진 모습이다. 카키·브라운 톤으로 맞춘 의상은 그룹의 무드를 통일감 있게 잡아주면서도 각 멤버의 개성을 드러내는 디테일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5인의 포즈와 시선만으로도 신인 이상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올데이 프로젝트만의 색’을 선명히 구축했다는 평가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데뷔곡 ‘FAMOUS’, ‘WICKED’로 등장과 동시에 신드롬급 반응을 얻으며 2024 하반기 가장 빠르게 성장한 팀으로 꼽힌다. 지난 29일 열린 ‘2025 MAMA AWARDS’에서는 첫 참석임에도 수상을 거머쥐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 EP는 이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미 선공개된 ‘ONE MORE TIME’을 비롯해 타이틀곡 ‘LOOK AT ME’ 등 총 6곡이 수록되며 팀의 스펙트럼을 넓히기 위한 새로운 시도가 담긴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ONE MORE TIME’은 공개 직후 멜론 TOP 100 차트 2위까지 오르며 대중적 흡입력을 입증했고,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중국 QQ뮤직 MV 차트 4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덤의 강력한 지지를 확인시켰다.
업계에서는 단기간에 쌓아 올린 성과와 완성도 높은 비주얼 콘텐츠를 근거로, 이번 EP가 올데이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확정짓는 분기점이 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괴물 신인’을 넘어 ‘올해의 팀’ 후보로도 손색없다는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EP ‘ALLDAY PROJECT’는 오는 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올데이 프로젝트 [더블랙레이블 제공]
뮤즈온에어 채유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