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전국투어 콘서트 ‘2025 포레스텔라 콘서트 THE WAVE’를 스크린에 담은 영화,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를 11월 19일 개봉한다. 이번 영화는 팬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안겼던 공연을 다시 한번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영화는 포레스텔라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진행된 전국투어 ‘THE WAVE’의 실황을 바탕으로 한다. 특히, 고우림이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후 첫 완전체 무대여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 서울, 부산, 대구 등 모든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은 이 투어는 포레스텔라가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하나가 되어 선보인 완벽한 하모니를 담고 있다.
공개된 영화의 메인 포스터는 멤버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 네 명이 함께 서 있는 찬란한 순간을 포착했다. 이 장면은 뜨거웠던 공연의 열기와 감동을 그대로 전하며 관객들에게 현장의 생동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손을 맞잡고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장면은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포레스텔라의 팀워크와 끈끈한 유대감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영화의 메인 예고편은 서정적이면서도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이트 나이트'의 노래를 배경으로 시작된다. 네 명의 멤버가 각기 다른 위치에서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장면은 마치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전율을 불러일으킨다. 예고편에서 등장하는 "모든 파도는 한순간의 떨림에서 시작된다. 서로 다른 네 개의 목소리, 하나의 거대한 물결이 된다."라는 카피는 포레스텔라의 음악적 힘과 그날의 감동을 강렬하게 전달한다.
특히, CGV 개봉주 특전으로 포레스텔라 멤버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A3 한정 싸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이 특전은 11월 7일부터 예매를 통해 순차적으로 제공되며 CGV에서 상영되는 극장에서만 받을 수 있다. 한편, 영화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115분의 상영 시간 동안 포레스텔라의 음악적 여정을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11월 19일부터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
사진 :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 포스터 및 예고편 [㈜LG유플러스 ∙ U+tv, ㈜씨네필운 제공], CGV
뮤즈온에어 채유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