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배우 최진혁[애닉이엔티], 오연서[스토리제이컴퍼니]](http://www.museonair.co.kr/data/photos/20250729/art_17525543244815_c45d2d.jpg?iqs=0.7156485633047678)
배우 최진혁과 오연서가 채널A 새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로 파격적인 리버스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2026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이 작품은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결혼을 멀리했던 두 남녀의 예상치 못한 속도위반으로 시작되는 흥미진진한 관계 변화를 그린다.
극 중 최진혁은 가족과 회사를 위해 모든 감정을 눌러온 ‘강두준’ 역을 맡는다. 이성적이고 냉철한 재벌 2세인 그는 뜻밖의 하룻밤 이후 전혀 다른 삶의 국면에 직면하게 된다. ‘로맨스 장인’으로 불리며 다양한 장르를 넘나든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감정선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이 모인다.
오연서는 일과 자립심에 모든 것을 건 커리어우먼 ‘장희원’으로 변신한다. 상처 많은 성장 배경 속에서도 당당한 독신주의자로 살아온 그녀는 갑작스러운 인생의 변수를 맞닥뜨리며 혼란에 빠진다. 오연서는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장희원의 내면을 입체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선 임신, 후 연애’라는 비틀린 연애 공식으로 기존 로코와 차별화를 꾀한다. 연애보다 현실, 사랑보다 책임이 먼저인 두 인물이 어떤 방식으로 감정을 교차시켜 나갈지, 웹툰을 뛰어넘는 ‘현실 케미’가 기대된다.
제작진은 “두 배우 모두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며 “웃음과 설렘, 공감을 모두 아우르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기가 생겼어요’는 현재 촬영 준비 단계에 있으며, 채널A를 통해 2026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배우 최진혁[애닉이엔티], 오연서[스토리제이컴퍼니]
뮤즈온에어 채유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