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시디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축구 구단인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시디즈 X 토트넘 홋스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필드에서 치열하게 경기에 임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토트넘 선수들의 모습을 통해, 의자 위에서 마주하는 순간들도 도전과 몰입으로 가득 찬 발전적인 여정임을 보여주고자 한다. 특히, 지난달 열린 2024-2025 시즌 UEFA 유로파리그에서 토트넘 홋스퍼가 우승을 차지하며 17년 만에 메이저 트로피를 들어 올린 역사적 순간과 맞물려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시디즈는 토트넘 홋스퍼의 철학인 'TO DARE IS TO DO'와 시디즈의 브랜드 메시지 '앉다. 내가 되다'를 연결하여, '앉음'이 곧 새로운 도전의 출발점이자 앞으로 나아가는 역동적인 움직임임을 강조하는 슬로건 'TO SIT IS TO PROGRESS'를 공개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기념하여 시디즈는 GC PRO, 올리, 링고 커버(1세대 및 2세대), T20 팔걸이 패드, GX, 펑거스 등 자사의 대표 제품에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엠블럼과 시그니처 컬러인 릴리 화이트와 스퍼스 네이비를 적용한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시디즈 X 토트넘 홋스퍼 GC PRO는 실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과 플레이 그라운드 기자회견장에 설치된 공식 의자로서, 높은 상징성과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시디즈 X 토트넘 홋스퍼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각 제품의 개성과 활용도를 살린 디자인에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로고와 라인 디테일 등을 더해 의자 위에서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그중에서도 '시디즈 X 토트넘 홋스퍼 올리(OLLY)'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접이식 의자로, 물과 습기에 강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GX와 T20은 각각 7월과 8월 중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손흥민, 제임스 매디슨, 미키 판 더 펜, 아치 그레이 등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의 열정적인 순간을 담은 한정판 플레이어 카드 8종 세트가 제공된다.
시디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16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토트넘 홋스퍼 팬들을 위한 경기 티켓 및 공식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자사 브랜드와 토트넘 홋스퍼가 2014년부터 10년간 이어온 신뢰를 바탕으로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서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더 큰 무대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토트넘 선수들처럼 소비자들이 '앉음'을 통해 의자 위에서 자기다움을 발견하고 실현해 가는 발전적인 여정에 시디즈가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시디즈 X 토트넘 홋스퍼 컬래버레이션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