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룹 이즈나(izna)가 화보 비하인드 영상 [웨이크원]](http://www.museonair.co.kr/data/photos/20251044/art_17617077277693_b28c84.jpg?iqs=0.9452709995597647) 
걸그룹 이즈나(izna)가 청춘의 자유로움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은 화보 비하인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즈나는 지난 27일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이 함께한 ‘코숏(COSHORT)’ 캠페인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신예 걸그룹다운 싱그럽고 활기찬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즈나는 꾸밈없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자신들만의 감각을 표현했다. 후디, 맨투맨, 데님 스커트 등 일상적인 아이템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소화하며 트렌디하면서도 담백한 무드를 완성했다. 여섯 멤버는 각기 다른 색감의 의상으로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지만, 하나의 장면에서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그룹 특유의 균형감을 보여줬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집중력과 청춘다운 장난기가 교차했다. 카메라 앞에선 진지하게 포즈를 잡고, 컷이 끝나면 웃음과 에너지로 현장을 가득 채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자유로운 제스처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완성된 컷들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캐주얼 감성과 완벽히 맞물리며, 이즈나 특유의 ‘리얼 무드’를 담아냈다.
이즈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연스러움 속에서 피어나는 진짜 자신”이라는 콘셉트를 성공적으로 구현했다. 패션과 음악, 두 영역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매력은 그들이 왜 차세대 글로벌 아이콘으로 주목받는지를 증명한다.
한편, 이즈나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낫 저스트 프리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Not Just Pretty’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메시지로 정체성을 강조했다. 오는 11월에는 데뷔 첫 팬콘서트를 열고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앞두고 있다. 또한 이즈나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은 폴햄과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그룹 이즈나(izna)가 화보 비하인드 영상 [웨이크원]
뮤즈온에어 채유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