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재석, 스칼렛 요한슨, 조세호['유퀴즈' 공식 인스타그램]](http://www.museonair.co.kr/data/photos/20250727/art_1751606352003_a3e058.jpg?iqs=0.6796934598500317)
할리우드의 대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최근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깜짝 등장하며 국내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지난 2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공식 SNS 계정에는 스칼렛 요한슨, 유재석, 조세호의 셀카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환한 미소와 함께 볼하트, 손하트, 브이 포즈를 취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퀴즈’ 측은 해당 게시물에 "한순이 다녀갑니다"라는 문구를 덧붙여 그녀의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스칼렛 요한슨은 최근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내한 홍보 차 한국을 방문했다.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와 레드카펫 행사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으며, 특히 그녀는 한국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기자간담회에서는 "한국에 다시 와서 기쁘다"며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고, "7가지 김치를 모두 먹었고, 명동에서 스킨케어 제품도 구입했다"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방송은 ‘유 퀴즈’ 300회 특집 2편 오는 9일 방송될 예정이다. '한순이'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스칼렛 요한슨이 유재석, 조세호와 유쾌한 대화를 나누며 한국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것으로 예고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키운 바 있다. SNS의 본 팬들은 "유느와 스칼렛의 조합, 믿기지 않는다", "스칼렛이 '유퀴즈'에 나온다니, 대박이다", "이번 방송도 본방사수해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의 한국 방문은 단순히 예능 출연에 그치지 않았다. 그녀가 주연을 맡은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개봉 첫날인 2일, 15만 1053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개봉 당일부터 압도적인 흥행력을 발휘한 이 영화는 관객들로부터 "다시 보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다", "공룡들의 박진감 넘치는 장면이 최고", "스칼렛 요한슨의 연기가 빛을 발했다"는 극찬을 받으며 큰 관심을 모았다.
![ 사진 :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포스터[유니버설 픽쳐스]](http://www.museonair.co.kr/data/photos/20250727/art_17516063514951_c6d2a7.jpg?iqs=0.08976511112281904)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 블록버스터로, 스칼렛 요한슨이 특수부대 출신의 작전 전문가 ‘로라’ 역을 맡아 출연한다. 영화는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전하며, 특유의 스펙터클한 비주얼과 예측불가한 스토리 전개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작품적 요소에 힘입어, 영화는 개봉 첫날부터 대규모 관객을 동원하며 여름 극장가에서 뜨거운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유 퀴즈’ 출연과 영화 개봉을 동시에 진행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스칼렛 요한슨은 영화와 예능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고, 이로 인해 향후 몇 주간 더욱 큰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으며, 스칼렛 요한슨의 예능 출연까지 이어지면서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사진 : 유재석, 스칼렛 요한슨, 조세호['유퀴즈' 공식 인스타그램], '쥬라기 월드' 포스터[유니버설 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