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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9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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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니·미시 엘리엇 등과 협업한 ‘슈퍼스타: 디 오리지널’ 캠페인 론칭!

농구화에서 시작해 스트릿웨어 아이콘으로 등극한 ‘슈퍼스타’의 영향력 강조 ‘슈퍼스타’, ‘파이어버드 트랙수트’ 등 세대를 초월한 아디다스 대표 아이템 조명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슈퍼스타: 디 오리지널’ 캠페인을 전격 공개하며, 1970년대 농구화로 탄생해 전 세계 스트릿 문화의 상징으로 성장한 ‘슈퍼스타’의 역사적 가치와 문화적 영향력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는 지난 4월 시작된 ‘디 오리지널’ 캠페인의 후속 작업으로, 음악·패션·스포츠 각 분야의 대표 인물 8명이 자신만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오리지널리티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이번 캠페인에는 K팝 스타 제니,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 사무엘 L. 잭슨, 힙합 역사의 산증인 미시 엘리엇, 스케이트보드계의 전설 마크 곤잘레스, NBA의 신예 앤서니 에드워즈, 실험적 음악으로 주목받는 티조 터치다운, 경계를 허무는 모델 겸 배우 가브리엣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슈퍼스타’ 스니커즈와 ‘파이어버드 트랙수트’를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오리지널리티의 의미를 표현했다. 특히 제니는 음악, 연기, 패션 분야에서 쌓아온 독보적 존재감으로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며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슈퍼스타의 상징적인 블랙 앤 화이트 컬러웨이를 활용해 과거, 현재, 미래를 잇는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화했다. 또한 저명한

에스파 윈터, 토레타 여름 광고 촬영 비하인드 공개…청량미로 현장 압도!

"더워? 나랑 놀자!" 윈터, 광고 촬영 현장서 유쾌한 매력 발산

코카콜라의 이온 보충 음료 ‘토레타’가 여름을 맞아 에스파의 윈터와 함께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광고는 윈터의 상큼한 매력과 토레타의 청량함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광고 촬영은 이른 아침부터 시작됐지만, 윈터는 피곤한 기색 없이 밝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수영장에 걸터앉아 물장구를 치거나 스태프들과 유쾌하게 장난을 주고받는 모습에서 그녀의 자연스럽고 활기찬 매력이 엿보였다. 쉬는 시간에도 “더워? 나랑 놀자!”며 광고 멘트를 반복 연습하며 몰입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실제 윈터는 토레타의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의 진정성 있는 모습 덕분에 촬영 현장에서는 더욱 생동감 넘치는 장면들이 완성되었고, 그 결과 광고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윈터는 촬영 후 “시원한 수영장에서 광고를 촬영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다. 폭염 속에서는 수분 보충이 중요하니 토레타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광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코카콜라 측은 “윈터의 밝고 상큼한 이미지가 토레타의 청량한 매력과 잘 맞아떨어졌다”며 이

패션·음악의 절대강자 지드래곤, 광고판의 법칙을 깨다! 여의도 상공에 등장한 초대형 비행선!

“광고의 법칙을 깨부순 마케팅 혁명” 차원이 다른 브랜드 협업 CU 신제품 '피스마이너스원 데이지' 초대형 비행선 화제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상공에 검은색 UFO 같은 초대형 비행선이 등장해 시민들을 깜짝 놀라게했다. 비행선 몸통에는 반짝이는 은색 별과 함께 "데이지가 피어났다"는 문구의 지드래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주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신제품 ‘데이지’ 출시를 알리는 초대형 광고였다. 이날 여의도를 날아다닌 비행선은 첫 번째 제품인 ‘블랙 하이볼’의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했다. 검은색 바탕에 금빛 라인으로 그려진 추상적인 패턴은 지드래곤의 음악과 패션에서 느껴지는 미니멀하면서도 강렬한 미학을 그대로 담았다. 이번 비행선 쇼크는 주류 제조사 '부루구루'가 기획한 것으로 광고 이상의 문화적 현상을 만들고자 한 전략이다. 부루구루는 지난달 13일 론칭 행사에서 ‘피스마이너스원’ 브랜드로 래핑된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일론 머스크가 해당 차량 사진을 리트윗하며 "이건 진짜다"라고 언급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부루구루의 박상재 대표는 "지드래곤 같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한다면, 광고도 예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기존의 정형화된 방식 대신,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공유하고 싶을 만큼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었다."라

SKT ZEM, 카카오톡 채널 오픈으로 여름방학 공연·전시 할인 혜택 풍성!

만 12세 이하 자녀와 함께하는 문화생활, 최대 할인 이벤트 진행!

SK텔레콤(대표이사 유영상)은 28일, 키즈 서비스 브랜드 ZEM(잼)의 카카오톡 채널을 새롭게 개설하고, 여름방학동안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인기 어린이 뮤지컬과 전시 티켓을 최대 6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ZEM은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요금제, 실시간 위치 추적, 바른 사용 습관 관리 앱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이다. 새로 개설된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스마트폰 관리 팁, ZEM 기능 활용법, 이벤트 소식 등을 공유하며, ‘빠른문의’ 챗봇 기능을 도입해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대응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디지털 환경에서의 건강한 생활 방식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할인 대상인 공연과 전시는 어린이 가족 뮤지컬 '정글북' '바다 100층짜리 집' (서울, 대전, 창원),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사랑의 하츄핑' (서울, 천안, 부산, 여수)과 '앤서니 브라운전'이다. 뮤지컬 공연은 최소 45%부터 최대 60% 할인이 적용되며, 전시 티켓은 40% 할인혜택

GS25 × 돈키호테, 한국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콜라보 신호탄

K-편의점 세계화 시동 일본 돈키호테 인기 상품을 한국에서 만나는 기회!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가 일본 대표 할인점 돈키호테와 손잡고 국내 최초의 글로벌 협업 프로젝트로 'GS25 X 돈키호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8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열리며, 양국 유통업체 간 장기 파트너십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앞서 5월 일본 돈키호테 400여 개 점포에 GS25 전용 매대를 설치한 데 이어, 이번에는 한국에서 돈키호테의 정체성을 재해석한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일본 현지 돈키호테의 독특한 상품 구성과 한국의 야간 문화 요소를 결합한 '로컬라이즈드 돈키호테' 콘셉트로 꾸며진다. 또한,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돈키호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돈키호테 PB ‘JONETZ’ 상품 50여 종 △GS25 x 돈키호테 팝업 한정 상품 △GS25 PB ‘유어스’ 상품 10종 △‘무무씨’ 굿즈 2종을 한 자리에 모았다. 먼저 GS25는 ‘돈키호테 필수 쇼핑템’으로 불리는 PB ‘JONETZ’의 △계란덮밥 양념장 △원통형 감자칩 △계란에 뿌리는 간장 △굵은 유자 후추 등 식품 30여 종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돈키호테 캐릭터 ‘돈펭’의 인형, 파우치, 숄더백, 펜 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