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발랄 젠지 아이콘, 유니스의 귀환!

  • 등록 2025.04.07 12:15:00
크게보기

스위치 온! 자유분방한 10대 감성으로 돌아온 유니스의 새로운 도전!
유니스, 위트 있게 풀어낸 'SWICY'⋯신보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그룹 유니스(UNIS)가 영하고 키치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를 마지막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스위시)'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인 'Swicy Cook(스위시 쿡)' 버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니스는 기존 스쿨룩과 컨트리풍 화이트 스타일과는 다른 신선한 분위기를 풍긴다. 밝고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해 유니스의 자유분방하고 영한 에너지를 강조한 모습이다.

 

 

특히 'SWICY'라는 키워드를 직관적으로 풀어낸 재치가 돋보인다. 여덟 멤버는 음식과 커트러리가 그려진 키치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해 앨범 메시지를 표현한다. 스푼, 포크, 컵, 주전자 등 다양한 요리 아이템을 자이언트 패널로 활용한 독특한 연출을 더해 보는 재미까지 준다. 이와 한데 어우러진 여덟 멤버의 장난스러운 표정과 자유로운 포즈는 엉뚱발랄한 유니스의 매력을 더욱 두드러지게 한다.

 

유니스의 미니 2집 'SWICY'는 최근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앨범으로, 'Spicy(스파이시)'와 'Sweet(스위트)'의 조화를 의미하는 신조어다. 해외에서 맵고 단 K-푸드가 큰 인기를 끌면서 함께 주목받고 있는 이 키워드는 유니스가 10대 소녀 본연의 매력을 때로는 강렬하고, 때로는 달콤하게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번 앨범에서는 전작과는 확연히 다른 음악과 스타일로, 더욱 솔직하고 당당해진 Real Gen-Z의 감성을 만날 수 있다. 유니스의 신보 'SWIC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F&F엔터테인먼트

뮤즈온에어 임수진기자 ㅣ

임수진 기자 editor@museonair.co.kr
Copyright @뮤즈온에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