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유나, 다이나핏 첫 여성 뮤즈로 발탁…"새로운 운동 라이프스타일 제안"

  • 등록 2025.03.29 11:59:24
크게보기

'Now Begin' 캠페인으로 여성 소비자 공략, 운동의 시작을 독려하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브랜드 최초의 여성 뮤즈로 아이돌 그룹 ITZY(있지)의 유나를 발탁하며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2025년 봄여름(S/S) 시즌 캠페인 영상에서 유나는 'Now Begin'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이나핏의 첫 여성 모델 기용이자, 브랜드의 '우먼스 라인'을 강조하는 중요한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유나가 대표하는 '다이나핏 우먼스' 라인은 스포츠와 일상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포티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구성되며,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유나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 다이나핏은 그녀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영상에서 유나는 크루 러닝을 즐기며 “오늘의 결심이, 오늘의 움직임이, 내일의 내가 되니까”라는 메시지를 통해 ‘시작’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는 거창한 목표나 기록보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것에 의미를 두는 캠페인의 핵심 정신이다.

 

 

다이나핏은 유나와의 협업을 통해 여성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우먼스 라인'의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는 이번 캠페인이 유나의 팬들과 운동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사진 : 다이나핏

뮤즈온에어 채유진 기자 |

채유진 기자 ​​editor@museonair.co.kr
Copyright @뮤즈온에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