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엘르 디 에디션' 커버서 자신감 넘치는 매력 발산

  • 등록 2025.01.06 15:28:02
크게보기

박규영, '엘르 디 에디션' 커버서 강렬한 존재감 발산

 

배우 박규영이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엘르 디 에디션’의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AHC와의 협업을 통해 박규영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내며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그녀는 작품에 대한 진지한 열정을 드러내며, 항상 자신을 돌아보고 성장하려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2에 출연하여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한 박규영은 작품을 기다리는 동안 마음속에서 그 역할에 대한 깊은 고민과 정체성을 찾아가며, 그것이 자신감을 키워주는 원동력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매 순간 새로운 도전으로 대중과 소통해 온 박규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또 한 번 자신만의 독창적인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박규영은 인터뷰에서 "보습에 신경을 쓰고 아침마다 눈가 마사지를 하며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한다"라며 겨울철 뷰티 루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번 '엘르'의 디지털 프로젝트는 박규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영상과 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규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엘르 디 에디션' 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즈온에어 채유진 기자 |

채유진 기자 editor@museonair.co.kr
Copyright @뮤즈온에어 Corp. All rights reserved.